천사 같은 간호사님들 덕분에 치료 이상의 감동을 받았어…
민영경 병원장님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앞으로 치료 계획도 확실하게 제시하여 주시니 환자가 안심하고 퇴원합니다.구금나 간호사님 외 6층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감동입니다. 잠시 나갔다 오니 착한 천사 간호사님이 텀블러에 물도 채워주시고 필요한거 없는지 항상 먼저 다가와서 물어봐 주시고 시설은 얼마나 좋고 MRI 3.0도 맘에 들고요. 적극 추천합니다.
새벽에도 변함없는 정성 어린 케어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7병동 간호사 선생님들이 주사를 아프지 않게 친절하게 잘 놓아주시고 오셔서 일일이 체크하고 얘기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조무사 선생님들도 내 집보다 가족보다 더 친절하고 불편함 없이 대해주시고 머리도 감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새벽에도 얼음찜질 해주셔서 감사해요~♥
요일별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즐기듯 병원 생활을 했습…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간호사님들과 모든 선생님들 덕분에 즐기듯이 병원 생활을 하였습니다.요일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도(팩, 믹스커피데이) 등 다른 병원에서는 보지 못한 경험이었습니다.
3주 입원 좋은 기억으로 남을수 있었던 이유
26년 5월 중 3주간 입원해있었을 계셨던 9층 선생님들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제가 통증에도 민감하고 예민해서 깐깐하게 굴었던 점들이 많았음에도 싫은 소리 없이 늘 다정하고 상냥하게 마음으로 사람을 보살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업무도 과중하셔서 그저 사무적으로 대하기 쉬운 구조일텐데도 늘 사람을 사람답게 대해주시려 노력하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경써서 케어해주신덕에 수술도 잘 받고 3주간의 입원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의 병원생활을 응원합니다.